콜라비
생방송 아침이좋다 S자형 음주운전 단속현장을 가다 절벽은 없다! 산전수전 끝에 전문가로 변신 가방 복원 수선집 본문
KBS2TV 생방송 아침이좋다 980회 에스자형 음주운전 단속현장을 가다 절벽은 없다! 산전수전 끝에 전문가로 변신 가방 복원 수선집
■절벽은 없다! 산전수전 끝에 전문가로 변신!
▶한 남자 앞으로 도착한 신발과 가방, 그 안에는 보낸 사람의 편지가 함께 들어있다.
어머니의 유품, 대학 할 때 부모님께 받았던 선물 등 크고 작은 사연들이 세월을 만나며 오염되었다는데.
고객들의 소중한 추억을 지키기 위해 복원의 신이라고도 불리는 전문가가 나섰다!
돈의 액수를 떠나 고객의 추억을 지킬 수 있어 행복하다는 그에게도 아픈 과거가 있었다.
가난한 집안 사정으로 중학교 중퇴 후 서울 가방공장에서 일을 시작했던 전문가.
악착같이 돈을 모아 가방공장을 차렸지만 결국 실패했고, 이후 수선집에 취직했다가 복원 기술을 익히는 데 매진했단다.
어느덧 복원의 최강자라고 불리는 전문가를 함께 만나보자.
■S자형 음주운전 단속 현장을 가다!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모든 차량 운전자를 상대로 음주 여부를 확인하는 일제 검문식 단속을 중단하고, 음주운전 의심 차량을 선별해 단속해왔다.
하지만 최근 들어 음주운전으로 인한 인명피해 사고가 잇따르면서 선별 단속을 강화하기로 했다는데.
도로에 고깔 모양의 안전 장비를 S자 형태로 배치해 차량을 서행하도록 한 뒤 급정거를 하는 등 음주운전으로 의심되면 측정기로 확인한다.
S자형 음주운전 단속 현장! 동행 취재한다.
Comments